BEAUTY

놓치지 말아야 할 ‘피치 퍼즈’ 메이크업 Tip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벨벳처럼 부드럽고 온화한 복숭앗빛으로 물들인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jessica.syj

@jessica.syj

제시카가 선보인 피치 퍼즈 룩을 구경해 볼까요? 피치 오렌지 컬러의 블러셔를 아이홀부터 치크까지 연결해 발라 혈색을 불어 넣었는데요, 입술까지 복숭앗빛으로 연출해 상큼한 분위기가 감도는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m.by__sana

@m.by__sana

트와이스의 사나는 오렌지빛을 더한 피치 톤의 블러셔를 옆 광대 부분에 펴 바른 치크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따스한 컬러가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해 주는 것 같죠? 블러셔와 같은 톤의 립 컬러를 바른 뒤 글로시한 텍스처를 더해 관능적인 분위기를 한 스푼 추가했어요.

@candyz_hyojung

@candyz_hyojung

효정이 즐긴 피치 퍼즈 메이크업에선 설렘이 가득 느껴집니다. 밝은 피치 코랄 컬러의 블러셔로 애플존을 물들여 상기된 듯한 치크를 연출했어요. 극강의소녀미를 강조하는 반묶음 헤어와도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네요.

@mimmiiiya

@mimmiiiya

온화한 분위기를 품고 있는 피치 퍼즈는 건강한 구릿빛 피부와도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미미는 톤 다운된 피치 오렌지 블러셔를 볼부터 콧대까지 넓게 연결해 바른 뒤 주근깨를 콕콕 찍어 명랑하고 키치한 바이브를 완성했어요.

@_jujia

@_jujia

민낯에 가까운 피부 표현과 투명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퓨어한 이미지를 강조한 주지아. 싱그러운 코럴오렌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맑은 생기를 불어 넣어 청순한 매력을 뽐냈어요.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 글 김다영 (130 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