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턴 수영복' 쇼핑부터가 여름 휴가의 시작!

단색 비키니가 지겨울 때, 산뜻한 패턴 수영복 브랜드 4

프로필 by 차민주 2025.06.26

매 여름 꺼내 입던 하양, 검정 비키니가 조금 단조롭게 느껴지나요? 그렇다면 이번 여름엔 물놀이 텐션을 한층 끌어올려 줄 패턴 수영복에 도전해 보세요. 본인의 성격과 어울리는 쨍한 비키니를 입는 순간, 이미 그 일대에서 누구보다 제대로 놀 준비가 된 사람일 거예요.



핀카

수영복 레이어드는 핀카(FINKA)에서 쇼핑하세요! 이불 맛집으로 유명한 핀카가 고유한 감성을 살린 수영복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투 컬러 스트라이프나 도트 디자인의 상의에 단색 언더웨어를 매치해 생동감 있는 믹스 앤 매치를 완성했고, 반투명 커버업 스커트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더했답니다.


데이즈 데이즈

수영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방법은 바로 데이즈 데이즈(DAYZ DAZE)의 비키니를 입는 것! 레드 체크, 연두색 지브리 패턴, 라비앙블루까지 가장 화려한 패턴 수영복이 총집합했습니다. 쨍한 컬러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네이비 톤에 위트를 더한 반다나 블루스 라인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이스트씨

'패턴 수영복' 쇼핑부터가 여름 휴가의 시작!

'패턴 수영복' 쇼핑부터가 여름 휴가의 시작!

당장 물에 뛰어들어 신나게 물장구치고 싶은 분에게 이스트씨(EASTSEA) 수영복을 추천합니다. 유쾌한 플라워 패턴, 비스듬한 컷팅, 어깨끈의 금속 로고, 옆선의 리본까지, 탠 튜브-탑 세트는 평범하지 않은 디테일로 가득해요. 올해 패션계를 강타한 스터드 패턴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하군요.



꾸아페

순간순간을 충실히 즐기고 싶은 자유로운 여름을 꿈꾼다면 꾸아페(QUAFE)에 마음이 끌릴 거예요. 이탈리아어로 ‘여기, 축제!’를 뜻하는 이름처럼, 에스닉한 니트 비키니가 대표 아이템입니다. 모든 제품이 서로 다른 컬러 조합으로 짜여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수영복을 완성하죠. 배꼽 위까지 여유롭게 덮으면서도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 역시 인기의 비결입니다.



관련기사

Credit

  • 에디터 차민주
  • 사진 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