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일리 제너가 블랙 없인 절대 사진을 못 찍는 이유

핫걸들의 인생샷마다 무조건 있다는 블랙 예쁘게 입는 법 7.

프로필 by 박지우 2025.08.13

카일리 제너의 요즘 인스타그램 패션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블랙으로 풀어낸 다채로운 스타일링이데요. 관능미와 쿨한 무드 그리고 편안함까지 동시에 잡은 카일리제너의 7가지 블랙 룩, 함께 살펴볼까요?


생일 파티 공식은 블랙

어느덧 27살이 된 카일리제너가 성대한 생일 파티를 열었습니다. 핫걸에게는 1년 중 가장 큰 이벤트에 카일리가 선택한 건 단연 블랙이었죠. 로맨틱한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보헤미안 무드의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에 라이트 워시드 데님 진과 실버 버클 벨트를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여유 있는 룩을 완성했군요. 블랙의 농도를 시스루로 조절한다면 한여름에도 블랙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비율 좋아 보이는 필승 컬러

카일리제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보디 컨셔스 실루엣 역시 블랙으로 통합니다. 블랙 크롭 티셔츠와 슬림 롱스커트를 매치해 완벽한 비율을 강조했네요. 여기에 골든 아워의 빛까지 더해져, 단순한 올 블랙 룩이 드라마틱하게 변신했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야말로 보디라인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비결이랍니다.


리조트 룩은 이렇게

글래머러스한 리조트 룩이야말로 카일리의 전매 특허 스타일이죠. 역시 블랙 컬러의 블랙 비키니 톱과 애슬레저 스타일 팬츠로 심플하게 연출했습니다.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브라 톱이 과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하는군요. 블랙을 비치웨어에 활용하면 여유로운 순간마저도 매혹적으로 기록할 수 있죠.


화보도 블랙

블랙은 화려한 화보 촬영장에서도 강렬한 힘을 발휘합니다. 구조적인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입체적인 블랙 브라 톱과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대담한 실루엣을 완성했네요.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낸 덕분에 실루엣과 소재의 힘이 배가되는 건 물론이고요. 시선을 압도하는 블랙의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주는 룩이네요!


블랙과 패턴이 만나면

할머니의 91세 생일 파티에서도 그의 블랙 사랑은 계속됩니다. 특별한 점이 있다면 바로 화이트를 더한 미우미우의 깅엄 체크 드레스를 선택했다는 점인데요. 깅엄 체크의 발랄함과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실루엣이 만나 섹시와 러블리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군요. 작은 디테일 하나가 룩의 무드를 결정한다는 걸 잘 보여주는 예시죠.


액세서리도 필요 없는 이유

오프숄더 실루엣의 블랙 레더 톱과 미니스커트 그리고 미니 백까지, 소재의 광택이 만들어내는 강렬함 덕분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는 룩이 완성됐네요. 블랙을 레더 소재로 연출하면 도심 속에서도 럭셔리하고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여름 휴가도 블랙과 함께

카일리의 바캉스 룩은 블랙 앤 화이트 도트 패턴의 브라 톱과 팬츠 셋업으로 귀결됩니다. 플립플롭으로 힘을 뺀 덕분에, 패턴의 경쾌함과 블랙의 시크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죠. 휴양지에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뽐내고 싶다면 블랙을 챙기는 일을 잊지 마세요.

관련기사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kylieje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