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뷰티 어워즈가 선택한 비원츠 필오프 마스크팩
비원츠 ‘씨위드 PDRN 글로우 필오프 젤리 마스크’의 탱글탱글한 텍스처는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 눈부신 광채 피부로 이어진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피부 바탕을 바꾸는 필오프의 정석
피부 결이 거칠어지고 각질로 들뜨기 쉬운 계절. 건조한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필링이나 스크럽보다 자극 없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필오프 마스크가 주목받고 있다. 비원츠 씨위드 PDRN 글로우 필오프 젤리 마스크가 빠르게 입소문을 탄 배경이기도 하다. 인위적인 향과 마스크 팩을 떼어냈을 때의 불편함도 없이,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하는 이 제품은 수분 팩을 한 것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결이 매끄러워지고 광이 살아나면서 메이크업의 밀착력이 눈에 띄게 높아지는 것도 장점. 마스크 팩을 바르고 기다린 뒤, 떼어내는 간단한 과정으로 피부 상태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으니 시간을 내 피부 관리를 하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안성맞춤. 계절 변화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지금,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발산되는 광을 완성해 준다는 점에서 ‘엘르 뷰티 어워즈 2026’ 엑스폴리에이터 & 마스크 부문 코리아 위너라는 평가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이 제품은 필오프 마스크를 제거할 때 피부가 붉어지거나 당기는 느낌이 적어요. 각질을 정리해 주면서 촉촉함까지 남아 사용 후 피부 결이 한층 부드러워졌어요. - 엘르 뷰티 에디터 김하늘
청정 모공을 만드는 씨위드 PDRN
」모공을 개운하게 정돈하는 비결은 피부 정화력이 뛰어난 해조류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 완도 김에서 유래한 PDRN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사용 후 다음 단계에 바르는 스킨케어나 메이크업의 흡수력과 밀착력까지 높여준다.
당김 없는 저자극 필오프 팩
」필오프 팩을 떼어낼 때 따갑거나 피부가 당기는 불편함을 느껴본 적 있을 거다. 씨위드 PDRN 글로우 필오프 젤리 마스크의 탱글탱글한 텍스처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고 부드럽게 제거된다. 예민한 피부 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빛처럼 흐르는 글로우
」필오프 마스크를 사용한 후에는 수분감을 듬뿍 채운 은은한 윤광이 피부에 감돈다. 피부 결이 정돈되면서 과한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펩타이드-X 퍼밍 아이 세럼 스틱, 15ml 3만2천원, Bewants.
눈가까지 꼼꼼히 챙기고 싶다면
」필오프 팩으로 피부 전체를 화사하고 매끄럽게 정돈했다면 겨울철에 더욱 건조해지는 눈가까지 관리할 차례. 스틱 타입에 스틸 볼을 결합해 간편하게 눈가를 마사지할 수 있는 비원츠의 펩타이드-X 퍼밍 아이 세럼 스틱이 좋은 대안이다. 10종의 펩타이드와 바쿠치올, 쌀 유래 PDRN을 담아 수분과 탄력을 케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아이 케어를 할 수 있다. 가벼운 세럼 제형의 제품이라 눈가에 부담이 덜한 것이 장점!
Credit
- 프리랜서 에디터 송가혜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