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가 갑자기 공개 연애 선언한 여자친구는 누구?
'쇼 미 더 머니' 출신 래퍼 캐스퍼는 100억 매출 사업가로도 알려져 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틴탑 창조가 래퍼 캐스퍼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창조는 5일 SNS로 현재 연애 중임을 직접 밝혔어요. 그러면서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제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라고 팬들에게 전했죠.
창조
창조는 또, 긴 시간 활동하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여자친구에 대해선 "그런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설명했죠. 그러면서 "개인적으로도, 일적으로도 마음이 많이 안정되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와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캐스퍼
이번 입장 발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지 4일 만입니다. 지난 1일 캐스퍼가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 해당 게시물에 창조의 SNS 계정을 태그하면서 두 사람이 연애 중인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거든요.
지난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한 창조는 '향수 뿌리지마'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캐스퍼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2015), <쇼미더머니 시즌6>(2017)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현재는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으로 "두 법인 모두 100억 넘는 매출을 가능하게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각 인스타그램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