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주방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법
편안함과 실용성을 고루 전하는 테이블웨어 셀렉트 숍 ‘웰마홈’ 대표 김민비의 주방 아이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김민비
편안함과 실용성을 고루 전하는 테이블웨어 셀렉트 숍 ‘웰마홈’ 대표.
Eiermann 2 Dining Table, Richard Lampert 거실에 두고 다이닝 테이블과 홈 오피스 데스크로 겸용한다.
Black Oud, APFR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찾게 되는 리추얼 아이템. 은은하고 부드러운 오리엔탈 우드 향이 안정감을 준다.
Silver Plate Square, Fog linen work 간단한 다과와 디저트를 담거나 액세서리 트레이로 사용하기에도 제격.
Awadachi Collection, Toyo sasaki 내부 요철이 맥주를 따랐을 때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Mixed Floor Lamp Black, 세이투셰 클래식한 원목 프레임과 메탈 헤드의 조화가 매력적.
Layer Marble Cutlery, 웰마홈 일본 스테인리스 유명 산지인 츠바메산조에서 제작된 커트러리. 마블 패턴의 손잡이 부분이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미감을 자아낸다.
Canoe Basket, Fog linen work 얇은 블랙 와이어로 만들어 공간 여백을 무겁지 않게 채워주는 바스켓.
Result Chair, Hay 등받이와 시트의 인체공학적 곡선이 착석감을 좋게 한다.
<채소 마스터 클래스>, 백지혜 비건 레서피 쿡 북. 채소 레서피와 플레이팅을 따라만 해도 멋진 메인 디시를 만들 수 있다.
모노 도트 볼&컵, 웰마홈 아이보리 도트가 리듬처럼 반복되는 볼과 컵. 단정함 속에서 이뤄지는 작은 변주가 식탁에 유쾌한 감각을 더한다.
호시 플레이트, 웰마홈 와이드한 림에 새겨진 별 양각 패턴이 아름다운 플레이트.
Credit
- 에디터 길보경
- 아트 디자이너 이영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려은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