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건조한 피부는 수분 세럼으로 이렇게 관리
퍼석퍼석 말라버린 피부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줄 수분 폭탄 세럼 7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모공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물기 어린 피부를 선사한다. 건조한 날씨로 인해 조여오는 피부에 발라주면 얼굴이 금세 편안해지는 올티밋 PDRN 히알루 7 세럼, 1만7천원, The Face Shop.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흑미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이 오랜 시간 건조하지 않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이 제품의 ‘킥’은 아데노신 성분이 눈가와 입가처럼 주름이 잘 지는 부위에 탄력을 높여준다는 점! HA 인텐시파이어 멀티글리칸, 17만8천원, Skinceuticals.
몽실몽실한 버블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빠르게 녹아들어 눈 깜짝할 새 스며든다. 히알레배 엑소좀이 땅기는 얼굴에 보습감을 선사해 히터 바람에도 피부가 메마르지 않는 히알레베 포어 버블 세럼, 1만4천9백원, Mixsoon.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 수분을 듬뿍 채워준다. 사막처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윤기가 맑게 차오르는 아쿠아 차지 에센스 세럼, 10만5천원대, Estée Lauder.
얼굴에 올라오는 유분은 ‘쏙’ 잡고 수분은 ‘꽉’ 채우는 수분 에센스! 수분코팅캡슐™이 보호막을 씌운 듯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퍼져 건조함을 느낄 틈 없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 2만8천원, Hanyul.
흙탕물에서도 꽃을 피워내는 아라연꽃의 정화 에너지가 피부 속 수분을 ‘끌올’해 준다. 미백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도 장점!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 3만4천원, Hanskin.
Credit
- 에디터 조원희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강연수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