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스타일 포기 안 하는 제니·한소희 파자마 패션
이불 밖은 아직 위험해요. 추위를 피해 즐기는 홈웨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올겨울 추위. 이런 날씨엔 외출보단 집 안에 머물기를 택하게 되기 마련이죠. 그렇다고 낙심할 필요 없어요. 이토록 다채로운 라운지 웨어와 함께라면 집 밖을 나서지 않고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테니까요.
@jennierubyjane
@xeesoxee
@pdm.clara
따뜻한 샤워를 마치고 꺼내 입는 파자마 셋업만큼 기분 좋은 게 또 있을까요? 제니와 한소희의 라운지 웨어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파자마를 선택했어요. 제니는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의 차분한 체크를, 한소희는 로맨틱한 분홍색 스트라이프로 홈웨어 룩을 완성했죠. 실키한 소재와 파이핑으로 마감된 디자인 역시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집콕 퀄리티를 높여준답니다.
@haileybieber
@yun.e.jae
따뜻한 집 안에선 편안한 애착 티셔츠와 쇼츠만으로도 충분할 때가 있죠. 헤일리 비버와 윤이재가 공유한 순간에서도 그들의 취향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헤일리는 소녀다운 벨 슬리브 디자인의 티셔츠, 윤이재는 좀 더 스포티하고 발랄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로맨틱한 포인텔 쇼츠를 믹스 매치해 서로 다른 무드를 보여줬습니다.
@wolfiecindy
@yun.e.jae
레이스와 프릴이 장식된 캐미솔과 원피스 역시 실내의 온기를 마음껏 누리는 완벽한 방법. 소녀답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 라운지 웨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특히, 귀엽고 섬세한 포인텔 소재는 사랑스러움을 더하기에 제격. 가벼운 레이스 톱과 상반되는 무드의 스웨트 팬츠를 매치해 집에서도 편안하고 감각적인 룩을 즐겨보세요.
@rubylyn_
아주 현실적인 라운지 웨어라면, 손에 잡히는 대로 툭 걸친 스웨트 아이템도 빠질 수 없습니다. 여기에 브라톱 하나를 받쳐 입으면, 포근하면서도 가벼운 공기가 감싸는 기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죠.
Unsplash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아이템들로 나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휴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라운지 웨어 쇼핑 리스트
Tekla
라벤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파자마 셔츠, Tekla
Comme Si
부드러운 실크 트윌 소재와 파이핑 디자인이 특징인 파자마 셔츠, Comme Si
Cou Cou Intimates
섬세한 레이스와 리본이 장식된 포인텔 캐미솔 슬립 드레스, Cou Cou Intimates
HommeGirls
로고 밴딩으로 포인트를 더한 복서 쇼츠, HommeGirls
Fruity Booty
화사한 민트 그린 컬러의 메시 소재 브라톱, Fruity Booty
Credit
- 글 전예일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Unsplash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