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뭣 하나 허투루 입지 않는 제니, 이번엔?

어려워 보이는 바디수트도 제니 따라 입으면? 원피스 수영복 같은 바디수트 일상에서 활용하기.

프로필 by 이재희 2025.08.22

공항에서도, 파리의 밤거리에서도,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에도. 최근 해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온 제니가 선택한 아이템은 단 하나 입니다. 바로, 바디수트! 몸을 감싸는 밀착된 실루엣, 간결한 디자인, 하지만 어떤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아이템. 다소 어려워 보이는 아이템을 제니는 가장 트렌디하게 소화했죠. 그리고 우린 이미 알고 있습니다. 제니가 입기 시작하면, 곧 트렌드가 된다는 걸!


2025년 8월 1일 오전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해외 일정 소화를 위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2025년 8월 1일 오전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해외 일정 소화를 위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제니의 바디수트 룩이 리얼웨이로 들어선 첫 순간은 공항입니다. ‘NO FUN’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볼캡과 올 블랙 셋업 사이, 시크하게 드러난 바디수트는 그 자체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했죠. 상체를 따라 흐르는 딱 붙는 실루엣, 그리고 팬츠 위로 골반이 드러나는 센슈얼한 스타일링은 단순한 애슬레저 룩을 넘어 Y2K식 무드로 재해석 되었습니다. 모자를 푹 눌러쓴 에티튜드로 힘을 뺀 듯 하지만, 정밀한 스타일링이 계산되어 있었죠. 헤드폰, 미니백, 마스크까지 블랙으로 통일된 룩은 바디수트의 시크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며칠 후, 파리에서 소식을 전한 제니. 에펠탑을 배경으로 찍은 기념 사진 속 제니 역시 블랙 바디수트를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좀 더 웨어러블한 스타일이죠. 하이웨이스트 청바지와 매치해 보다 소화하기 쉬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짧은 슬리브, 날렵한 어깨 라인, 그리고 양쪽 허리를 살짝 노출한 바디수트 포인트까지.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바디수트 특유의 바디 라인은 더욱 강조하면서도 청바지의 캐주얼함으로 부담을 덜었습니다. 그저 섹시한 아이템으로 여겨지던 바디수트 일상 속에서 ‘멋있게’ 입고싶다면, 그 해답은 바로 이런 조합 아닐까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Credit

  • 글 김민지
  • 사진 GETTYIMAGE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