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수, 공효진의 선택! 힐보다 자유로운 여름 스니커즈 스타일링

테니스 코어부터 컬러 포인트까지, 스니커즈 스타일링 가이드.

프로필 by 김동휘 2025.08.20

힐보다 자유롭고 샌들보다 다채롭고 싶을 때 셀럽들은 스니커즈를 선택합니다. 테니스 코어부터 컬러 포인트까지 셀럽들의 발끝에 담긴 스니커즈 룩을 소개합니다.


@sooyaaa__

@sooyaaa__


지수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플리츠 스커트로 경쾌한 테니스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알로의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스포티한 포인트를 연출했죠. 미니스커트나 쇼츠와도 쉽게 어울리는, 일상 속 활용도가 높은 스타일링입니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클래식한 공간에서 심플한 드레스를 입은 제니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니커즈를 선택했습니다. 플랫 슈즈 같은 편안함 속에 레이스업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이죠. 새하얀 양말과 매치해 신선함을 살린 이 스타일은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스니커즈 활용법의 좋은 예시입니다. 미니스커트와 함께하면 비율을 살리면서도 독특한 존재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jessica.syj

@jessica.syj

@jessica.syj

@jessica.syj


햄프턴에서 포착된 제시카는 화이트 카디건과 데님 쇼츠, 가죽 재킷으로 담백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오트리의 레드 스니커즈가 더해지며 스타일은 단숨에 화사하고 리드미컬하게 변했죠. 기본 아이템에 원색 슈즈 하나만 곁들여도 데일리 데님 룩이 새롭게 살아나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rovvxhyo

@rovvxhyo


공효진은 루스핏 셔츠와 블랙 박서 쇼츠의 심플한 조합에 살로몬 트레일 트레이너를 매치했습니다. 블랙 쇼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올 블랙 컬러 덕분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포티한 실루엣이 또렷하게 드러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죠.


@solarkeem

@solarkeem

@solarkeem

@solarkeem


바닷가의 솔라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데님 스커트로 청량한 여름룩을 연출했습니다. 빈티지 무드의 레드 아디다스 가젤을 착용해 발끝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죠. 심플한 조합 속에서 스니커즈가 전하는 생기 덕분에 룩 전체가 훨씬 밝은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