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트 러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2025 프리즈 서울 전시
아트를 통해 끊임없는 영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패션 하우스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CALMING SIGNAL
」불가리가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2025 프리즈 서울 아티스트 어워드’는 올해의 수상자로 임영주 작가를 선정했다. 작가는 현대 사회 속 집단적 불안에 대한 모습을 미디어아트로 선보인다. 그의 신선한 접근과 깊이 있는 탐구를 만날 수 있는 신작은 9월 3일부터 6일까지 ‘프리즈 서울 2025’ 전시관에서 최초 공개된다.

COLLECTING & PILING
」예술과 공예 발전에 누구보다 지속적인 애정과 진심인 로에베. 오는 9월 4일부터 14일까지 2023 로에베 재단 공예상 최종 후보자로 선정된 적 있는 이인진 작가의 공식 전시 <집적 Collecting & Piling>을 까사 로에베 서울에서 개최한다. 소박하지만 40년 이상 이어온 그의 정교한 도예 기법을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전시는 이인진 작가가 로에베를 위해 직접 큐레이션한 다수의 작품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SAINT LAURENT’S AESTHETIC
」안토니오 바카렐로는 “나는 1990년대에 클레멘테의 작품을 처음으로 접했고, 그의 시적 색채 활용을 통해 내 컬렉션이 완벽하게 표현되는 것을 자연스럽게 떠올렸다”며 현대미술가 프란체스코 클레멘테와 협업한 2025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다른 두 분야의 아티스트가 패션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초상화 시리즈를 담은 특별 전시는 서울 생 로랑 플래그십에서 열린다. 9월 2일부터 9월 14일까지.
Credit
- 에디터 장효선
- COURTESY of BVLGARI·LOEWE·SAINT LAURENT
- 아트 디자이너 정혜림
- 디지털 디자이너 김려은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