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파 싹 잊게 만드는 셀럽들의 겨울 바캉스 룩

너무 추울 때는 대리 만족으로 바캉스 룩과 함께 잠시 따뜻한 나라로 떠나요.

프로필 by 강서윤 2026.01.21

끝없는 한파 속, 혹시 휴양을 계획하고 있진 않나요? 지속되는 겨울 가운데 많은 셀럽도 전 세계 각지의 따뜻한 나라로 피신한 요즘인데요. 제대로 기분 전환을 하려면 역시 매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탁월한 바캉스 룩이 필요하겠죠. 지금 가장 핫한 트렌드를 캐치하려면, 특히 화려한 색감에 주목할 필요가 있어요.


@haileybieber

@haileybieber

@dualipa

@dualipa


트렌드 세터 헤일리 비버와 마치 일 년 내내 휴가를 즐기는 듯 보이는 두아 리파, 두 사람의 스타일만 봐도 뚜렷한 트렌드를 알 수 있어요. 샛노란 비키니 위의 커버 업으로 헤일리가 선택한 톱은 핑크, 오렌지, 옐로가 어우러져 마치 열대 우림이 연상되는 패턴이 돋보이죠. 두아 리파 역시 비키니 위에 청록빛이 우아하게 반짝이는 새틴 셔츠를 걸쳤어요.



@carla_ginola

@carla_ginola

@hoskelsa

@hoskelsa


이처럼 화려한 컬러 아이템은 액세서리로만 잘 활용해도 단숨에 룩의 정체성이 됩니다. 최근 휴양지에서의 근사한 모습들을 공유한 엘사 호스크의 룩에서도 똑똑한 팁을 얻을 수 있어요. 화려한 패턴의 모자나 그래픽 티셔츠로 작지만 강한 존재감의 포인트 스타일링을 보여줬죠. 특히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잘 활용하면 촌스럽지 않고 청량감 넘치는 컬러 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peggygou_

@peggygou_

@pdm.clara

@pdm.clara

바캉스 룩 하면 비키니를 빼놓을 수 없겠죠. 페기 구 또한 전 세계의 핫한 휴양지를 방방곡곡 누비는 셀럽 중 한 명입니다. 최근 그가 선택한 비키니 역시 알록달록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 무엇보다도 선명한 컬러가 눈에 띄죠. 비슷한 색감의 컬러 뱅글을 함께 레이어드에 연출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lararajj

@lararajj

@himichelleli

@himichelleli

@lilmami_lani

@lilmami_lani


눈부시게 푸른빛의 바다가 연상되는 아쿠아 블루같이 대담한 컬러도 좋아요. 혹은 열대 식물처럼 화려한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도 현재로서는 아주 트렌디한 선택. 올겨울 떠나는 휴양지에서는 무채색의 조용한 스타일은 잠시 넣어두고, 찬란한 컬러들과 함께 잊지 못할 강렬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전예일
  • 사진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