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입던 셔츠를 올봄 새롭게 입는 방법 7
데일리 룩 치트키 셔츠를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법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somsomi0309
카페 테라스에서 흰 셔츠 하나로 여유로운 무드를 완성한 전소미. 단추를 두어 개 풀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살리고, 은은하게 비치는 소재로 햇살 아래서 한층 더 청량하게 연출했죠. 여기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프리츠 한 잔까지! 여유로운 균형을 보여준 데일리 셔츠 룩이네요.

@xeesoxee
과감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시도한 한소희는 퍼플 셔츠를 선택했습니다. 셔츠 안에 줄무늬 슬리브를 레이어드한 다음, 레오퍼드 팬츠와 레드 스포츠 볼캡으로 마무리했어요. 이렇게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조합해도 중심을 잡아주는 건 결국 셔츠라는 사실!

@momo
모모는 미우미우 셔츠를 아우터처럼 활용해 소녀미와 캐주얼 무드를 동시에 챙겼습니다. 넉넉한 크롭 실루엣의 아이보리 셔츠 안에 흰 슬리브리스를 매치하고, 풍성하고 귀여운 러플 미니스커트로 경쾌한 볼륨감을 더했죠. 투박한 갈색 워커 부츠까지 더하니, 셔츠 하나로 완성한 ‘걸리시 x 웨스턴’의 힙한 믹스 매치 룩이 완성! 익숙한 아이템도 조합을 달리하면, 이렇게 신선해질 수 있다는 걸 보여주네요.

@tiny.pretty.j
흰 슬립 드레스 위에 큰 체크 셔츠를 툭 걸치고, 워커로 마무리한 전소연의 룩은 마치 독립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합니다. 사랑스러운 레이스와 러플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크고 헐렁한 셔츠로 눌러주듯 스타일링하면서 루즈삭스까지 더해주는 센스를 잊지 않았죠.

@silver_rain.__
핑크와 옐로의 파스텔 조합이 주는 말랑한 무드, 그리고 헤어 스크런치와 리본 목걸이까지. 디테일을 살린 셔츠와 브이넥 니트의 조합은 따스한 봄날 같은 설레는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켜줍니다. 이 같은 레이어드 스타일은 셔츠로 빈티지 프레피 감성을 충전하는 중요한 공식이죠.

@ireneisgood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선상 위에서 아이린은 셔츠를 가장 경쾌하게 즐기는 법을 보여줬습니다. 오버핏 셔츠를 수영복 위에 걸치면 실용적이면서도 여유롭고 클래식한 휴양지 룩을 연출할 수 있죠. 태양보다 눈부신 셔츠의 활용법을 기억하세요.

@nayoungkeem
‘청바지에 셔츠만 입어도 되는 계절’이라는 그의 인스타그램 포스팅 문구처럼,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준 김나영. 깅엄 체크 셔츠 단추를 끝까지 채우고, 얇은 카디건과 레이어링한 후 와이드 핏 데님을 연출했죠.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린 것이 포인트! 상의는 슬림하고, 하의는 박시한 실루엣 변주 속 잔잔한 여백이 돋보이는 룩입니다.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각 인스타그램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