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궁극의 안티에이징, 디올 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이 궁극의 안티에이징 아이콘은 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네는 귀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프로필 by 조윤서 2025.05.02

저속노화 식단부터 슬로우에이징까지, 뷰티 브랜드들이 오랜 연구와 테크놀로지로 가장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는 분야는 역시 안티에이징 카테고리다. 디올의 대표주자로는 단연 ‘디올 프레스티지’를 빼놓을 수 없다. 장미의 놀라운 생명력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의 역사는 디올 사이언스가 무슈 디올이 그랑빌 정원에서 열정을 쏟았던 장미꽃을 바탕으로 꽃의 스킨케어 효과를 집중 연구하며 시작됐다. 그 과정에서 오직 디올 스킨케어 제품만을 위해 일곱 번의 이종 교배를 거친 ‘로즈 드 그랑빌’이 탄생했는데, 그랑빌 바닷가의 혹독한 기후에 맞설 만큼 강력하고 경이로운 힘을 지녔다.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 30ml 40만 7천원 대 / 50ml 55만 7천원 대 / 75ml 69만 3천원 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50ml 64만원 대 (*리필 54만 4천원 대)

디올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디올 프레스티지’의 핵심 성분인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 에너지를 다양한 형태로 응축했고, 마침내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새로운 복합체 뉴트리-로사펩타이드를 탄생시켰다. 6배* 더 농축된 미세 영양 성분과 14배** 더 풍부한 오메가 성분은 피부에 더욱 강력한 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 수분 탄력을 강화하는 2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해 더욱 풍성해진 새로운 포뮬러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에 담겨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새로운 세럼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 로사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한 크림은 피부 장벽에 작용해 피부를 강력하게 개선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으로 경험해보지 못한 진귀한 감각을 선사한다. 이 두 가지 조합을 한 달간 함께 사용하면 크림이 세럼의 핵심인 미세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도와줘 한층 더 눈부신 피부 변화를 이끈다.


*미네랄은 6배, 오메가는 2배 더 농축. 새로운 포뮬러와 구버전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포뮬러(2017년 출시) 간 함량 비교 내역.

**새로운 오일 추출물과 2020년 출시 버전의 오일 추출물을 비교한 수치이며 원료적 특성에 한함.

디올 테크놀로지의 정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컬렉션 ‘디올 프레스티지’.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의 길을 제시하는 나침반과 같은 ‘디올 프레스티지’를 건네보길. 독보적인 자생력으로 아름답게 피어나는 로즈 드 그랑빌 장미처럼 선물을 주고 받는 사이도 더 아름답게 피어날 것이다.

Credit

  • 에디터/조윤서(미디어랩)
  • 사진/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