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느좋녀들이 환장하는 아이템 다 가진 리사
루이 비통 × 무라카미 컬렉션부터 크롬 하츠까지! 리사의 '감다살' 일본 여행 데일리 룩.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리사의 인스타그램만 체크하세요.


바로 어제, 리사는 알찬 도쿄 여행기를 공개했는데요. 여전한 미모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은 건 지금 이 순간 가장 하입한 아이템 리스트였죠. 제일 먼저 눈에 띈 건 단연 루이 비통×무라카미 컬렉션이었습니다. 블랙 컷아웃 톱에 LV x TM 베니스 NM와 LV x TM 스피디 반둘리에 20를 무심하게 매치해 캐주얼과 키치의 절묘한 균형을 완성했군요.


톱과 스커트라는 클래식한 조합에 리사가 선택한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다름 아닌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뮬이었습니다. 타비 특유의 독특한 실루엣이 룩 전체에 아방가르드한 리듬을 불어넣은 모습이죠. 여기에 리사는 크롬 하츠의 무테안경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지적인 무드까지 더했습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포인트를 추가하고 싶을 땐 주얼리도 좋지만, 안경을 기억하세요.


리사의 크롬 하츠 사랑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리사는 아이코닉한 크로스 로고가 더해진 데님 진과 크롬 하츠 x 데들리 돌 아트 바젤 스웨트 팬츠로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능숙하게 오갔는데요. 여기에 그의 첫 솔로 앨범 <Alter Ego>의 한정판 굿즈로 발매되었던 크롭 티셔츠까지 매치해, 펑키하고 키치한 무드를 완성했군요.


작은 디테일마저 놓치지 않았습니다. 부드러운 실크 재질로 인기몰이 중인 슬립의 컬러풀한 스크런치부터 케이스티파이의 텔레토비 케이스까지, 새삼 리사가 얼마나 디테일에 진심인지 알 수 있죠. 여유로운 여행인 만큼 잔뜩 공들인 스타일은 잠시 내려둔 채 무심한 듯 키치한 데일리 룩을 즐기는 리사, 당장이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민수하고 싶은 걸요!
Credit
- 에디터 박지우
- 사진 @lalalalisa_m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