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평범한 화이트 탱크톱, 작정하고 입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지루할 틈 없는 화이트 탱크톱 여름 코디 공식.

프로필 by 김동휘 2025.08.15

화이트 탱크톱, 평범하다고 방심했다간 오산입니다. 프린트로 장난스럽게, 주얼로 세련되게, 크롭으로 힙하게. 작정하고 변신하면 이 기본템만큼 재미있는 옷도 없죠.



@meovv

@meovv

레터링 프린트가 들어간 화이트 탱크톱으로 러블리 무드를 살린 미야오 나린의 셀카 룩이에요. 몸에 슬림하게 핏되는 디자인이 실루엣을 강조하고, 핑크색 롤리팝이 더해져 장난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배가됐죠. 기본템도 이렇게 디테일과 연출에 따라 ‘데일리 러블리템’으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youngseo

@youngseo

화이트 탱크톱에 데님 쇼츠, 그리고 크리스털 장식이 빛나는 아우터를 툭 걸쳐 글램 무드를 더한 올데이프로젝트의 영서. 여기에 보디 프린팅 같은 스타킹과 볼드한 네크리스까지 더하니 심플한 톱이 단숨에 무대 위의 퍼포먼스 스타일처럼 변신했죠. 화이트 탱크톱이 ‘베이스’이자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예예요.



@silver_rain.__

@silver_rain.__

@thinkaboutzu

@thinkaboutzu

심플한 화이트 탱크톱일수록 네크라인에 시선이 머물게 하는 디테일이 효과적이에요. 권은비는 주얼 장식이 더해진 톱을 선택했고, 쯔위는 여성스러운 목걸이 레이어드로 포인트를 줬죠. 이렇게 목 주변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하면, 군더더기 없는 탱크톱도 한층 여리여리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_chaechae_1

@_chaechae_1

김채원은 크롭 기장의 화이트 탱크톱에 데님 팬츠, 로고 비니를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여기에 터프한 실버 체인 브레이슬릿으로 마무리했죠. 기본 아이템 조합이 한층 개성 있고 강렬하게 완성되는 순간입니다.



@j_chaeyeoni

@j_chaeyeoni

정채연은 화이트 탱크톱과 청바지, 그리고 미니멀한 블랙 액세서리로 깔끔한 연출을 보여줬습니다. 선글라스를 네크라인에 걸치고, 가방에 옐로 참을 더해 작은 디테일로 마무리했죠. 심플하지만 은근히 센스가 드러나는 일상 룩이에요.



@igotyuandme

@igotyuandme

화이트 탱크톱 위에 얇은 스트랩이 교차하는 레이어드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유나의 룩입니다. 배기 팬츠의 실루엣과 대비를 이루며 탱크톱 특유의 심플함 속에 강렬한 포인트가 살아났죠. 기본템이라고 방심했다간, 이렇게 반전 매력을 뽐낼지도 몰라요.



@_imyour_joy

@_imyour_joy

조이는 레이스 장식이 곁들어진 크롭 탱크톱에 시스루 핑크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달콤한 파스텔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색감과 소재만으로도 한여름 오후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화이트 탱크톱이 이처럼 로맨틱한 감성도 품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죠?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