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사, 윈터가 꽂힌 트레이닝 팬츠 스타일링 공식

편의점부터 무대 뒤까지, 셀럽들이 증명한 트레이닝 팬츠의 무한 매력.

프로필 by 김동휘 2025.09.06

요즘 셀럽들의 일상 룩을 들여다보면 하나의 공통분모가 보여요. 바로 와이드 핏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운동복의 편안함을 품으면서도 무심한 스타일링으로 거리 위의 패션 키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셀럽들의 일상 룩에 숨은 트레이닝 팬츠 활용법, 함께 들여다볼까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블랙 와이드 스웨트 팬츠 셋업에 크롭 톱, 그리고 브리프를 여러 겹 겹쳐 입은 듯한 레이어링까지 선보인 리사의 편의점 룩. 팬츠 밑단이 자연스럽게 흐르며 단순한 블랙 셋업에도 입체감을 더했습니다. 볼캡과 컬러풀한 백으로 마무리하니, 편의점 외출조차 힙한 무드로 변신했죠.



@aerichandesu

@aerichandesu

지젤은 회색 와이드 스웨트 팬츠에 블랙 크롭 니트를 매치했어요. 팬츠의 편안함 위에 몸에 붙는 상의를 더해 실루엣 대비를 확실히 했죠. 여기에 두툼한 데님 패치워크 부츠를 더해 귀여운 꾸러기 감성과 쿨한 에지가 공존하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39saku_chan

@39saku_chan

뉴욕 거리에서 포착된 사쿠라는 검정 와이드 스웨트 팬츠에 화이트 크롭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허리 드로스트링이 자연스럽게 노출돼 쿨한 무심함이 살아나죠. 뉴욕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일상복이 있을까요?



@somsomi0309

@somsomi0309

크롭 패치워크 톱과 그레이 와이드 스웨트 팬츠로 발랄한 무드를 연출한 전소미. 루스한 팬츠가 상의 덕분에 귀엽게 중화되면서, 헤드폰과 숄더백까지 더해 Y2K 감성을 장난스럽게 풀어냈죠.



@jin_a_nana

@jin_a_nana

나나는 빨간 스웨트 셔츠와 검정 트레이닝 팬츠의 심플한 투 톤 스타일을 공개했습니다. 강렬한 컬러 대비로 힘을 준 룩이라 오히려 또렷하고 시원해 보이죠. 모자까지 같은 톤으로 맞추며 스포티한 유니폼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imwinter

@imwinter

무대 뒤, 핑크 톤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윈터. 크롭 톱과 와이드 팬츠가 셋업으로 이어져 편안하면서도 무대 의상 같은 존재감을 드러내죠. 캐주얼하지만 컬러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는 전략입니다.



@peggygou_

@peggygou_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전형적인 나일론 블루 와이드 팬츠, 그리고 블랙 플립플롭. 낮은 채도의 액세서리와 어울리며 편안하면서도 강한 스트리트 바이브가 느껴져요. 일상과 바캉스 경계를 가볍게 넘나드는 페기 구다운 룩이죠?

관련기사

Credit

  • 글 백지연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