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의 추구미는 바로 '이 얼굴'
저마다의 시선과 목소리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견고히 구축해 가는 것. <엘르> 코리아가 이야기하는 가장 동시대적인 여성상.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BEYOND GAZE
」또렷하고 날카롭게. 통찰력 있는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여성의 시선은 언제나 당당한 빛으로 가득 차 있다. 흔들림 없는 눈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주원의 피부에 Hera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 15/ PA++, 21N1 바닐라를 얇게 발랐다. 본연의 아이브로 위에 Dior Beauty 디올쇼 모노 꿀뢰르, 098 피에 드 풀로 눈썹 앞머리부터 끝까지 얇고 둥글게 드로잉해 자유분방한 무드를 더했다. 그 다음 M·A·C 맥스택 엘레베이티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촘촘히 채워주고 YSL Beauty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150 누드 란제리를 입술과 두 뺨에 가볍게 터치해 혈색을 입혔다.
VOICE TOGETHER
」여성들의 당당한 목소리, 이를 담아내고 증폭시켜 더 많은 여성에게 전하는 <엘르>.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여성들의 연대. 개성 넘치는 컬러를 입술에 바른 아라와 루루, 주원은 저마다 보이스를 전하고, 듣고, 생각하며 깊은 공감을 나눈다. 아라의 입술에는 짙은 바이올렛빛의 Hermès Beauty 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90 프루느와를 꽉 채워 바르고, 루루의 립에는 구운 아몬드 브라운 톤의 SimiHaze Beauty 벨벳 블러 매트 립 밤, 12 더스크를 스머징하듯 터치했다. 주원은 탁한 버건디빛을 띤 Chanel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232 랑베르쌍뜨를 입술에 정교하게 발색한 뒤, 파우더를 얹어 매트하게 마무리했다. 피부는 톤과 결만 내추럴하게 보정해 시선이 온전히 입술에 머물도록 했다.
REAL ME
」결국 가장 아름다운 건 가장 나다운 것! 감추거나 가리지 않은 아라의 꾸밈없는 얼굴에서 단단함을 품은 순수한 본질이 드러난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피부는 결점과 요철을 감추지 않았고, 눈가와 치크도 색감을 최소화했다. 입술에는 투명한 누드빛 컬러 속에 반짝이는 펄이 ‘콕콕’ 박힌 Nars 립 글로스, 스트립티즈를 도톰하게 얹었다.
I AM…
」머릿결이 부스스해도, 얼굴에 주근깨가 가득해도, 팔에 커다란 타투가 있어도 괜찮다. 자유롭고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순간, 흠과 결점은 오히려 나를 정의하는 매력이 된다. 잡티와 주근깨를 가감 없이 드러낸 루루의 맨 얼굴에 M·A·C 아이섀도우, 소바로 눈두덩과 콧대에 옅은 음영을 드리웠다. 헤어는 거친 컬을 그대로 살리고 입술엔 자연스러운 코럴빛 혈색을 선사하는 Louis Vuitton LV 밤, 060 선셋 아워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BIG, BIG SMILE
」밝고 유쾌한 루루의 웃음소리가 사진 너머로 들려 온다. 세상을 향한 무한한 애정에서 비롯된 웃음은 그 자체로 눈부시다. 광대를 따라 넓게 퍼진 루루의 주근깨 위로 Amuse 립 앤 치크 헬시 밤, 05 무화과 밤을 물들이듯 터치해 꽃잎이 피어난 듯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했다. 남은 양은 입술에도 ‘톡톡’ 두드려 통일감을 줬다.
SPLASH of JOY
」아라가 손톱에 바른 알록달록한 색처럼 <엘르> 코리아는 무궁무진한 긍정에너지를 품은 우먼들을 늘 응원하고 지지해 왔다. 환한 웃음이 번진 아라의 피부 결을 따라 Espoir 비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 아이보리를 섬세하게 발라 은은한 광을 입혀줬고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6 베리 부스트를 광대와 콧대, 턱 끝에 발색해 베리빛 생기를 더했다. Charlotte Tilbury 언리얼 립스 헬씨 글로우 넥타 오일, 캔디 피그를 입술에 가득 발라 유리알 광택을 표현했다. 손끝에는 각각 딥 블루, 테라코타, 퍼플, 브라운빛을 지닌 Chanel 르 베르니, 127 포규스, 123 패뷸리스트, 141 우아수 드 뉘, 185 파운을 차례로 덧발라 활기찬 무드를 극대화했다.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가 장정우
- 모델 최아라·주원·루루
- 헤어 스타일리스트 임안나
-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세영
- 네일 아티스트 임미성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김려은
- 어시스턴트 조원희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