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패피들의 화이트 치마 필승 공식
이제 옷장에 잠든 화이트 스커트를 꺼내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눈처럼 하얀 화이트 스커트가 이번 겨울 킥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따뜻한 계절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고 옷장 한쪽 구석으로 빼 두었던 그 화이트 스커트 말이에요.
@mjbypp
블랙, 그레이, 브라운 등 어두운 색상들이 점령한 겨울에 입는 화이트 스커트는 확실한 반전입니다. 발목을 덮을 정도로 긴 풀스커트 안에 따뜻한 기모 타이즈를 입어주면 추위에 떨 일도 없죠. 나풀거리는 화이트 스커트에 심플한 집업 스웨트 셔츠, 그 위에 박시한 블랙 코트로 마무리해 보세요.
@mjbypp
@mjbypp
@mjbypp
이번 겨울 화이트 풀 스커트의 매력을 잘 보여준 인플루언서 민주. 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진다는 걸 증명하죠. 화이트 시스루 스커트에서는 은은한 매력이 느껴지고 끝단에 프릴이 섬세하게 들어간 셔링 드레스에서는 우아함이 묻어납니다. 빈티지한 디테일이 들어간 슬립 드레스 위에 퍼 코트를 매치한 룩도 눈여겨보세요.
@cocoschiffer
스타일리스트 코코는 눈으로 뒤덮인 마을에서도 깃털 장식이 촘촘하게 들어간 화이트 원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장갑과 클러치, 선글라스는 모두 블랙으로 선택해 포인트를 더했죠. 문부츠와 다운 재킷이 가득한 이번 겨울 스타일링 공식을 완전히 깨트린 룩이라 더욱 눈길이 가네요.
@_inghwajang
여름에 즐겨 입던 화이트 플레이 스커트 위에 박시한 하프 코트를 매치하면 손쉽게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계열이라면 모두 잘 어울리지만 아이보리 또는 레몬 빛이 한 스푼 들어간 아우터를 고르면 화이트 특유의 차가움이 부드러워집니다.
@meg_dmitruk
화이트 실크 스커트는 겨울에도 좋은 선택입니다. 레인 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죠. 따뜻한 에코 퍼 재킷을 어깨에 걸치고 선글라스까지 더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이 완성됩니다.
@hi__seeya
@sviridovskayasasha
요즘 특히 주목받고 있는 벌룬 스커트. 끝단에 볼륨감이 살아 있어 단독으로 입어도 존재감이 충분하죠. 박시한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무드를 낼 수 있답니다. 러시안 햇처럼 확실한 겨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겨울 스타일링의 재미를 살릴 수 있어요.
Credit
- 글 공인아
- 사진 각 인스타그램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