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석이도 바뀐다, 시즌2 제작 확정된 '무빙' 캐스팅 상황
최근 배우 노윤서의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디즈니 플러스 <무빙>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습니다. 최근 배우 노윤서가 시즌2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에 노윤서 측은 "아직 결정된 바 없다"라며 신중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노윤서
드라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비밀을 숨긴 채 살아가는 부모들이 힘을 합쳐 거대한 위험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에요. 지난 2023년 공개 당시 디즈니플러스의 미국 외 오리지널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 순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죠.
<무빙> 포스터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도 확정됐는데, 다행히 시즌1 출연진 대부분이 합류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공개 시기가 언급되기도 했는데요. 시즌1에서 버스 기사 '전계도' 역을 맡았던 차태현은 "올해 촬영하면 2027년에 공개된다"라고 귀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극 중 버스기사 전계도 역을 맡았던 차태현
다만 시즌1의 주역, 고교생 김봉석 역의 이정하는 시즌2에서 볼 수 없게 됐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정하는 최근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았다는군요. 촬영 일정과 복무 기간이 겹쳐 출연이 어려웠던 것으로 보여요. 그는 오는 26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극 중 김봉석 역을 맡았던 이정하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디즈니플러스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