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별자리 운세로 알아보는 2026년 2월은?

물병자리는 새로운 계획을 시작할 타이밍이, 물고기자리는 잠시 평온한 시간을 맞이할 것이다.

프로필 by 정소진 2026.01.31

Aquarius 1.21 - 2.19

기다림의 계절은 끝이다. 이제 물병자리에 들어온 화성의 에너지와 함께 새로운 장기 계획을 시작할 때가 왔다. 묵혀둔 계획에 대해 충분히 고민했으니 실행만 남았다. 게다가 같은 목적지로 가는 또 다른 경로를 발견할 수 있을 것. 더 가볍고, 더 물병자리다운 쪽을 선택하자.


Pisces 2.20 - 3.20

이번 달, 가장 중요한 일정은 쉬는 것이다. 힘들었던 몇 달이 지나고, 늘 주목받고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도 사라진다. 잠시 조용하고 평온한 공간이 찾아오니 이 기회에 생각을 정리하고 ‘자신’으로 살아갈 수 있다. 염두에 둬야 할 점은 서두르지 말 것.


Aries 3.21 - 4.19

열정이 앞서 말이 많아지거나 스스로 선을 넘었다고 느낄 수 있다. 큰 기회를 놓칠 만큼의 실수는 아니니 빠르게 사과하면 상황은 금방 정리된다. 이달에는 애써 밀어붙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이 흐른다. 일은 각자의 속도와 방식대로 흘러가게 두는 것이 좋다.


Taurus 4.20 - 5.20

몇 년 만에 찾아온 이직 제안을 받아들이게 만드는 건 무엇일까? 좋은 계약 조건과 연봉? 이번 제안은 단순한 선택이 아니라 하나의 전환점에 가깝다. 거절할 자유는 있지만, 지금 손에 넣지 않으면 다시 오지 않을 기회이니 잡는 것이 좋다. 모든 운이 당신에게 찾아왔으니.


Gemini 5.21 - 6.21

지금 쌍둥이자리를 기분 좋게 하는 건 모두가 아니라고 했던 일이 옳았다는 걸 증명하는 것과 직장에서 막혀 있던 커다란 장애물이 사라지는 것. 불필요한 싸움과 무거운 책임에서 벗어난 당신은 자신의 판단이 옳았다는 확신과 함께 가볍고 명료해진다. 이달부터 자유가 시작된다.


Cancer 6.22 - 7.22

오래 붙잡고 있던 목표 하나를 내려놓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놀랍게도, 생각만큼 힘들지 않고 자기 의심이 사라질 뿐 아니라, 그런 목표 없이도 잘 살아갈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며 새출발을 계획하는 게자리. 새로운 삶과 방향을 모색하지만 직장이 바뀔지도 모른다.


Leo 7.23 - 8.22

친구나 연인의 무심한 한 마디가 관계의 깊은 층을 건드리며, 사자자리가 애써 외면해 온 감정이나 모르고 지나친 문제가 드러날 수 있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할지, 정리할지는 당신의 선택. 중요한 갈림길에서 고려해야 할 점은 딱 한 가지. 나는 이 관계에서 진정 솔직한가?


Virgo 8.23 - 9.22

바쁜 사람에게 연애는 시간에 쫓기면 오히려 더 뜨겁고 강렬해진다. 그런 제약이 사라져 한가한 처녀자리에게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지금껏 미뤄둔 미래에 대한 질문이 당신 앞에 놓인다. 이제는 관계를 인생의 일부로 재배치해야 할 때. 상대방과 미래에 관한 깊은 대화가 필요하다.


Libra 9.23 - 10.23

과거가 두 가지 기회를 내민다. 하나는 예전 직장으로 몇 달간 돌아갈 수 있는 기회, 또 하나는 오래전에 가능성을 접었던 사람과의 뜻밖의 로맨스. 두 가지 모두 잠깐의 일탈 같은 상황에 그치겠지만, 잠깐이어도 괜찮다. 어떤 순간은 길이가 아니라 밀도로 기억되니까.


Scorpio 10.24 - 11.22

이달 강력한 정화 에너지가 만들어진다. 사람과 일, 물건 중에서 더 이상 가치 없다고 느껴지는 것들을 정리하게 될 것. 다만 남겨둘 것과 놓아줄 것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감각이 이번 달의 핵심이다. 정말 떠나보낼 거라면 좋은 마음으로 작별하길!


Sagittarius 11.23 - 12.22

막다른 길에 다다른 것 같아도 여정 전체가 헛된 건 아니다. 단지 길을 조금 잘못 들었을 뿐이니 조금만 되돌아가면 다시 방향을 찾을 수 있다. 별들은 조급함 대신 여유를 권한다. 유연하고 부담 없이 이 기회를 이용해 천천히 전략을 짜고 다시 궤도에 오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Capricorn 12.23 - 1.20

꿈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염소자리를 묶고 있던 방해물 같은 조건들이 차츰 풀리기 시작한다. 이전에는 발견하지 못했지만 이제는 명확해진다. 무엇을 버리고 정리해야 할지, 다시 붙잡아야 할지. 그간 잃어버렸던 자신감을 되찾고, 당신의 꿈을 현실 쪽으로 더 가까이 둬 보자.


관련기사

Credit

  • 에디터 정소진
  • 글 BERNARD FITZWALTER
  • 일러스트레이터 AURORE CARRIC
  • 아트 디자이너 김민정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