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운명 읽는 사람들의 서바이벌, '운명전쟁49' 공개 정보

활동을 중단한 박나래도 패널로 등장할 예정.

프로필 by 이인혜 2026.02.11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가 11일 1회부터 4회까지 첫 공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총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의 '촉'과 운명 해석 능력을 겨루는 서바이벌 예능이에요. 타로, 사주, 무속, 관상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이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운명을 풀어내는 모습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죠.


예능 <운명전쟁 49> 포스터

예능 <운명전쟁 49> 포스터


공개에 앞서 제작진 인터뷰도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제작진은 "돈, 궁합, 진로, 건강 등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간절히 매달려봤을 법한 삶의 주요 주제들을 미션의 테마로 설정했다"라고 전하며, 인간이 운명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든 본능적인 욕구를 미션 속에 녹여내고자 노력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운명전쟁 49> 예고편 <운명전쟁 49> 예고편

그러면서 "각 분야 고수들의 치열한 추론 과정을 목격하는 신선한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본 방송 시청을 독려했죠. 덧붙여 "신을 부르기 위해 단체로 방울을 흔들고, 엽전을 던지고, 깃발을 뽑고, 타로카드를 섞고, 돋보기로 손과 발을 들여다보고, 출연자가 영적인 능력을 뽐내는 생경한 장면들이 <운명전쟁49>를 시청하는 가장 큰 묘미"라고 밝혀 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고요.


<운명전쟁 49> 예고편 <운명전쟁 49> 예고편

최근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도 눈길을 끕니다. 포스터에는 타로카드와 부채, 수정구슬 등 상징적인 아이템을 전면 배치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했는데요. 예고편에선 운명술사들의 대결을 다루면서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 모습입니다. 다만 최근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박나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는데요. 이에 디즈니플러스 측은 "박나래는 패널 중 한명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힌 만큼 그의 출연 분량이 어떻게 다뤄질지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운명전쟁 49> 예고편 <운명전쟁 49> 예고편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