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제니부터 홍은채까지, 요즘 브레이드는 이렇게 연출한대

브레이드 헤어는 이렇게 해봐!

프로필 by 조원희 2025.04.11

심심한 머리는 이제 그만! 평범한 헤어가 지겹다면 브레이드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블랙핑크 제니부터 지수, 키키 지유, 르세라핌 홍은채, 하츠투하츠 주은까지 셀렙들로 본 요즘st 브레이드 헤어를 모아봤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드라마틱하게 길게 늘어뜨려 완성한 제니식 브레이드 헤어! 빼곡하게 채워진 뱅 앞머리에 허리까지 오는 긴 기장의 피스를 옆 머리에 붙인 뒤 촘촘하게 땋아 주면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블랙핑크 지수

@sooyaaa__

@sooyaaa__

지수처럼 얇거나 굵은 다채로운 형태의 브레이드 헤어를 매치하면 유니크한 매력이 '뿜뿜'!

자칫 부담스러워 보일까 걱정이라면 잔머리를 내려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키키 지유

@kiiikiii.official

@kiiikiii.official

쇼트 커트로도 브레이드 헤어가 가능하다고? 턱 기장의 헤어에 붙임머리를 얇고 길게 땋아 돼지 꼬리같은 피그테일로 포인트를 줬어요. 이렇게 연출하면 몽환적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답니다.


르세라핌 홍은채

@le_sserafim

@le_sserafim

더워진 날씨로 인해 신경 쓰이는 앞머리는 브레이드로 땋아 옆으로 넘겨 보는 건 어떨까요? 이마를 살짝 덮은 2:8 비율의 가르마에 언뜻 보이는 브레이드 포인트가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연출해 줘요.


하츠투하츠 주은

@hearts2hearts

@hearts2hearts

브레이드도 청순할 수 있다! 소량의 헤어로 브레이드를 얇게 땋아주면 과하지 않은 피그테일이 가능하답니다. 원래 내 머리인 듯 자연스럽지만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에요.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조원희
  •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