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역대급 뷰티 신상이 새해부터 우리를 부르네
뷰티 신제품과 함께 떠나는 신비로운 뷰티 유니버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촉촉하게 발리지만 산뜻하게 흡수돼 그간 답답하다는 이유로 아이 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던 이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제품. 비타민 C 성분이 들어 있어 퀭한 눈가의 다크서클을 완화하는 데도 효과적!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아이, 8만3천원대, M·A·C.
3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가 입술에 미끄러지듯 촉촉하게 글라이딩된다. 생생한 피치 코럴빛 컬러를 지녀 바르는 즉시 ‘인간 복숭아’로 만들어주는 루쥬 코코 밤 샤인, 754 텐더 피치, 5만1천원, Chanel.
4 화사한 로즈 핑크와 버건디, 브라운 등의 셰이드가 실크처럼 보드랍게 펴 발리는 4구 섀도 팔레트로, 마치 꽃송이가 피어난 듯 입체적으로 양각된 로즈 패턴의 텍스처가 감탄을 자아낸다. 로즈 익스포즈드 컬렉션 아이 컬러 쿼드, 로즈 익스포즈드, 13만5천원대, Tom Ford Beauty.

6 전기 모터 맛집 브랜드에서 각 잡고 만든 드라이어라 튼튼한 모터에서 강력하고 일정한 세기의 바람이 나오며, ‘패스트 모드’ 설정 시 약 3분 안에 모발이 건조되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후면에 탑재된 센서가 주변 온도를 초당 최대 200번까지 스캔해 최적의 드라이 온도인 55~65℃를 유지하는 게 이 제품의 장점!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아드리아틱 블루, 39만9천원, Philips.
7 본딩콜라겐 T7과 펩타이드 실 등 성분이 함유돼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가 리프팅되면서 탄력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든다. 양이 넉넉해 눈가는 물론, 주름이 고민인 얼굴 곳곳에 바르기 좋은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3만3천원, AHC.
8 순도 99.9%의 골드를 담은 24K 골드 레티놀 컴플렉스가 피로와 스트레스로 생기는 노화 증상을 감지하고 개선해 준다. 보드라운 발림성을 지녀 피부에 편안하게 감기는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세럼, 35만원, Clé de Peau Beauté.
9 진줏빛 펄이 오묘하게 빛나는 옅은 블루 톤의 네일 래커로 아몬드 오일과 작약 추출물이 손끝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2025 디올 글로우 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베르니, 008 블루매니아, 4만3천원대, Dior Beauty.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 장승원
- 프롭 스타일리스트 김소정
- 아트 디자이너 구판서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
- 어시스턴트 조원희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